총무원장 상진 스님, 8월 16일

총무원장 상진 스님이 16일 국회직원불자회 천 회장(왼쪽 세 번째)과 전임 조 회장(왼쪽 두 번째), 이상곤 태고종 정무특보(왼쪽 첫 번째)와 환담하고 있다.
총무원장 상진 스님이 16일 국회 정각회 직원불자회 천우정 신임 회장(왼쪽 세 번째)과 조기열 전 회장(왼쪽 두 번째), 이상곤 태고종 정무특보(왼쪽 첫 번째)와 환담하고 있다.
총무원장 상진 스님이 직원불자회 발전에 써달라며 금일봉을 천우정 회장에게 전달하고 있다.
총무원장 상진 스님이 직원불자회 발전에 써달라며 금일봉을 천우정 회장에게 전달하고 있다.

 

한국불교태고종 총무원장 상진 스님은 8월 16일 오후 3시 한국불교전통문화전승관 2층 총무원장 접견실에서 국회 정각회 직원불자회 천우정 신임회장(국회 교육위원회 전문위원)과 조기열 전 회장의 예방을 받고 환담했다.

이 자리에서 총무원장 상진 스님은 “천우정 위원의 회장 취임을 축하드리면서 많은 활동을 기대한다”면서 “오늘 태고종 총무원 방문을 계기로 상호 소통함으로써 발전을 위한 관계가 구축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천우정 회장은 “오늘 태고종 방문이 영광스럽다”면서 “총무원장 상진 스님의 말씀에 따라 더욱 정진하며 직원불자회 발전을 위해 진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총무원장 상진 스님은 직원불자회 발전을 위해 써달라며 천 회장에게 금일봉을 전달했다.

-김종만 기자

 

저작권자 © 한국불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