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일, 각 1천만 원씩

총무원장 상진 스님에게 수재의연금을 전달한 인천교구 종무원장 능해 스님(총무원 행정부원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총무원장 상진 스님에게 수재의연금을 전달한 인천교구 종무원장 능해 스님(총무원 행정부원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나누우리 이사장 만우 스님이 총무원장 상진 스님에게 수재의연금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나누우리 상임이사 자우 스님,  이사장 만우 스님, 총무원장 상진 스님, 고시위원장 재홍 스님.
나누우리 이사장 만우 스님이 총무원장 상진 스님에게 수재의연금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나누우리 상임이사 자우 스님, 이사장 만우 스님, 총무원장 상진 스님, 고시위원장 재홍 스님.

 

전국에 걸쳐 집중호우로 수많은 수재민이 발생한 가운데 종도들의 온정이 이어지고 있다.

한국불교태고종 인천교구 종무원장 능해 스님(총무원 행정부원장)은 8월 2일 오후 2시 30분 한국불교전통문화전승관 2층 총무원 회의실에서 종무회의를 마치고 총무원장 상진 스님에게 수재의연금 1천만 원을 전달했다.

또 국제구호단체 (사)나누우리 이사장 만우 스님은 같은 날 오후 4시 총무원사에 들러 총무원장 상진 스님을 예방하고 수재의연금 1천만 원을 전달했다. 이 자리에는 나누우리 상임이사 자우 스님과 고시위원장 재홍 스님이 함께 했다.

-김종만 기자

 

저작권자 © 한국불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