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제주웰다잉문화연구소
2월19일 반야사서 정총

(사)제주웰다잉문화연구소가 이사장 현파 수상 스님의 주재로 정기총회를 갖고 있다.
(사)제주웰다잉문화연구소가 이사장 현파 수상 스님의 주재로 정기총회를 갖고 있다.

 

사단법인 제주웰다잉문화연구소(이사장 현파 수상 스님)는 2월 19일 반야사 교육관에서 정기총회를 갖고 올해 사업내용을 심의 하고 차질 없이 진행해 나가기로 결의했다.

이날 정기총회에는 이사장 현파 수상 스님과 구암굴사 주지 혜조 스님을 비롯해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1년도 사업보고와 수입지출결산, 2022 사업계획과 예산안 등을 심의 의결했다.

이사장 현파 수상 스님은 인사말에서 “작년에 사진으로 쓰는 자서전 쓰기와 전시회 등 웰다잉 교육을 시민들의 호응 속에 잘 마쳤다”면서 “제주웰다잉문화연구소는 도내에 웰다잉 교육을 확산하기 위해 교육과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회원들의 뜻과 마음을 모아 올해에도 다양한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날 정기총회는 성원보고와 개회선언이 있은 후 박연순 감사의 감사보고로 문을 열었다. 이어 상정된 2021년 사업보고와 수입지출 결산보고 승인의 건은 원안대로 통과됐다. 또한 2022년 사업계획과 예산안도 원안대로 가결됐다. 회원들은 이날 명상프로그램을 진행하자는 의견을 제시하는 등 새해 사업 전개에 적극적인 의지를 나타내기도 했다.

참석자들이 총회가 끝난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참석자들이 총회가 끝난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기사제공=제주 반야사
 

저작권자 © 한국불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