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N 불교TV, 오는 5월 30일까지

BTN불교TV는 전 국민을 대상으로 '제3회 아주 특별한 폰사진 공모전'을 5월 30일까지 진행한다.
BTN불교TV는 전 국민을 대상으로 '제3회 아주 특별한 폰사진 공모전'을 5월 30일까지 진행한다.

 

BTN불교TV(대표이사 구본일)가 전국민을 대상으로 ‘제3회 아주 특별한 폰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제3회 아주 특별한 폰사진 공모전’은 지난 회까지 스님들을 대상으로 실시했던 것과 달리 참가자 기준을 불교문화에 관심있는 전국민으로 확대해 오는 5월 30일까지 작품을 접수한다.

공모전 주제는 사찰 풍경 및 자연경관, 부처님의 가르침, 나의 사찰과 수행, 스승 ․ 도반 ․ 신도, 사찰행사, 포교현장 등 불교와 관련된 것이면 크게 제한을 두지 않았다. 응모방법은 휴대전화로 찍은 폰사진을 BTN모바일 또는 홈페이지에 제출하면 된다. 사진 규격은 10Mb 이하 JPG 파일이며 1인당 3점 이내로 제출할 수 있다.

대상 1점에는 상패와 상장, 상금 2백만원이 주어진다. 또 사장상 1점에는 상패와 상장, 상금 1백만원이, 금상 1점에는 상장과 상금 50만원이, 은상 2점에는 상장과 상금 30만원이, 동상 5점에는 상장과 상금 각 10만원 상당의 상품권이 수여된다.

작품에 대한 심사는 주제 적합성, 창의성, 공감성, 활용성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1차 내부심사를 거쳐 2차 전문가 초빙심사로 진행될 예정이다. 수상작은 BTN 홈페이지에 공개되며 자사 채널 콘텐츠로 다양하게 활용된다. 당선작은 6월 말 발표한다. 자세한 내용은 BTN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종만 기자

 

저작권자 © 한국불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