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학생들에게 장학금, 모범신도들에게 표창장, 공로패 전달도

▲ 옥천 국사암(주지 해정스님)은 10월 28일 제12회 산신대재를 여법하게 봉행하고 지역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부처님 가르침을 실천한 모범 신도들을 표창했다.
▲ 장학금을 받은 학생들이 국사암 주지 해정스님, 충북교구종무원장 도안스님과 기념촬영.
옥천 국사암(주지 해정스님)은 10월 28일 제12회 산신대재를 여법하게 봉행하고 지역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부처님 가르침을 실천한 모범 신도들을 표창했다.

장학금은 박서경(대전보건대학), 연정수(옥천고), 김민석(이원중), 채지혜(대전용운초) 학생 등 초, 중, 고, 대학생 10명에게 전달했으며 김춘경 국사암 신도회 부회장 등 8명의 모범 신도가 각각 표창장을 받았다.
또 주지 해정스님은 국사암 불사에 공이 큰 영남전기 이형식 대표, 조현희 신도에게 공로패를 수여했다.

충북교구종무원장 도안스님, 가산사 주지 지승스님, 최상덕 논산바르게살기운동 협회장, 국사암 신도 등 3백여명이 동참한 가운데 열린 이번 행사에서 주지 해정스님은 “신도회가 수입의 60%인 1억여 원을 1년 12회에 걸쳐 장학금과 물품으로 매년 전달하고 있다”며 부처님의 자비 정신을 실천하는 신도회에 감사를 표했다. 

▲ 국사암 주지 해정스님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 충북교구종무원장 도안스님이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 국사암 모범신도들이 각 기관에서 수여하는  표창장을 받고 있다.
   
▲ 국사암 우수신도 표창 김춘경 국사암 신도 부회장, 태고종 충북교구종무원장 표창 엄명순, 옥천불교사암연합회 회장 표창 김근희, 남부 분원장 표창 홍지원, 용운동 복지관장 표창 김종숙, 부활원장 표창 이진숙, 영실애육원 표창 정운주, 고엽제 옥천군지회장 표창 이명순 불자.
▲ 충북교구종무원장 도안스님이 격려사를 하고 있다.
▲ 가산사 주지 지승스님이 축사를 하고 있다.
▲ 국사암 산신대재.

 

저작권자 © 한국불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