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태학사 산사음악회에는 태학사 회주 태광스님, 주지 법연스님, 천안불교사암연합회장 일로스님 등 원로 중진스님들과 김지철 충남도교육감, 양승조 국회의원, 구본영 천안시장, 전종한 천안시의회 의장 등 지역 기관장들, 태학사 신도, 천안시민 등 1000명이 자리를 함께했다.

▲ 태학사 주지 법연스님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깊어가는 가을, 천안 최고의 명소인 태학산 자연휴양림에 위치한 태학사(회주 태광스님)가 10월 29일 ‘천안시민과 함께하는 제 1회 태학사 산사음악회’를 개최했다.

이번 태학사 산사음악회에는 태학사 회주 태광스님, 주지 법연스님, 천안불교사암연합회장 일로스님 등 원로 대덕스님들과, 김지철 충남도교육감, 양승조 국회의원, 구본영 천안시장, 전종한 천안시의회 의장 등 지역 기관장들, 태학사 신도, 천안시민 등 1000명이 자리를 함께했다.

태광스님은 인사말을 통해 “태학사를 찾으신 모든 분들과 오늘 산사음악회에 함께하신 분들, 휴양림을 찾는 모든 시민들이 인연공덕으로 늘 행복하고 건강하며 성취되는 삶을 살기 바란다.”고 밝혔다. 구본영 천안시장은 축사에서 “태학사 산사음악회가 시민들이 일상을 내려놓고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행복한 울림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무대에는 뛰어난 가창력과 감성의 목소리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조항조씨와 윙크, 바리톤 한규원 교수, ‘님은 먼곳에’를 리메이크한 가수 나미애, 색소폰 앙상블 ‘아바’의 연주 등이 음악회의 흥을 한껏 돋우었다. 

저작권자 © 한국불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