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신 안정과 이완 주는 힐링명상곡 22곡 수록

티베트 출신으로 그래미상에 4번이나 지명되었으며 지난 25년 동안 7백만장 이상 음반을 판매한 나왕 케촉의 데뷔 25주년을 기념한 앨범이 나왔다. 이 앨범에는 3곡의 신곡을 포함해 그간 발매된 앨범들 중 9장의 명반(名盤)에서 엄선된 불멸의 힐링 명상곡 베스트 22곡이 수록돼 있다.

나왕 케촉은 지난 25여년 동안 전 세계에 티베트 음악을 널리 전파하고, 자신의 음악을 통해 티베트의 자유와 평화를 알리는 지구촌 대사로서 칭송을 받고 있는 세계적인 명상음악가이다.

이번 앨범에는 티베트 출신 및 서양의 최고 뮤지션들이 게스트로 참여하였다. 그래미상에 8번이나 지명되었으며 북미 인디언 대나무 피리연주의 세계최고 거장인 카를로스 나카이, 9번이나 그래미상에 지명된 세계적인 뉴에이지 피아니스트 피터 케이터, 그래미상 수상자인 첼리스트 데이비드 달링 등 전세계 명상음악계의 최고거장들과 콜라보레이션한 힐링명상곡을 모은 베스트 앨범이다.

동서양, 전통과 현대의 다양한 악기연주와 챈팅이 절묘한 하모니를 이룬다.
우리의 아리랑 선율에 바탕을 둔 명상곡 ‘Universal Compassion’,
세계명상음악계 최고 거장들과의 콜라보 연주와 챈팅, 신비하고 영성적인 하이 톤의 여성보컬의 허밍이 그야말로 환상적인 하모니를 이루는 영적인 힐링명상곡 ‘1st Movement: Sentient Beings’ 등 현대인들의 메마른 영혼을 적시는 생명수와도 같은 음악이 심신의 안정과 이완을 도모하여 평화를 가져다 준다. 힐링, 명상, 요가수련, 마음의 안정과 이완에 매우 효과적인 음악이다.
 

저작권자 © 한국불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