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0-26 12:55 (월)
   |   
불기 2564(2020)년 10월 26일 월요일
총무원장 호명 스님, 문화예술인 예방 받고 환담
총무원장 호명 스님, 문화예술인 예방 받고 환담
  • 김종만 기자
  • 승인 2020.09.22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21일, 권기식 국제협력자문위원장이 대동해
“태고종 홍보와 문화발전 위해 적극 협력” 다짐
총무원장 호명 스님은 9월 21일 오후 문화예술인의 예방을 받고 환담했다. 사진 왼쪽부터 조예령 국제문화공연교류회 부회장, 권기식 국제협력자문위원장, 총무원장 호명 스님, 탤런트 송기윤, 모델협회 변채원 회장, 영화인 조예리.
총무원장 호명 스님은 9월 21일 오후 문화예술인의 예방을 받고 환담했다. 사진 왼쪽부터 조예령 국제문화공연교류회 부회장, 권기식 국제협력자문위원장, 총무원장 호명 스님, 탤런트 송기윤,  영화인 조예리, 모델협회 변채원 회장.

 


한국불교태고종 총무원장 호명 스님은 9월 21일 오후 3시 한국불교전통문화전승관 2층 총무원장실에서 권기식 국제협력자문위원장이 대동한 문화예술 종사자들의 예방을 받고 환담했다.

이날 예방한 문화예술인은 유명 탤런트 송기윤 중소상공인총연합회 회장, 인터내셔널 슈퍼퀸 모델협회 변채원 회장, (사)국제문화공연 교류회 조예령 부회장, 영화인 조예리 씨 등이다.

총무원장 호명 스님은 태고종 문화발전을 위한 문화예술인들의 참여와 지원을 위한 방안 등을 주제로 이들과 의견을 나눴다.

특히 호명 스님은 이 자리에서 “태고종과 한국불교의 문화발전을 위해 많은 불자문화예술인들이 적극 참여하고 협력해 주길 당부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이들은 “각종 문화활동을 통해 태고종을 홍보하고 태고종의 문화예술발전에 적극 협력하겠다“고 약속했다.

-김종만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