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9-28 13:57 (월)
   |   
불기 2564(2020)년 10월 01일 목요일
청와대 조경호 사회통합비서관 총무원 방문
청와대 조경호 사회통합비서관 총무원 방문
  • 김종만 기자
  • 승인 2020.09.11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11일 총무원장 호명 스님 예방 환담
총무원장 호명 스님이 청와대 시민사회수석실 조경호 사회통합비서관과 이정민 비서, 문화체육관광부 이상효 종무관의 예방을 받고 환담하고 있다.
총무원장 호명 스님이 청와대 시민사회수석실 조경호 사회통합비서관<사진 왼쪽 맨 앞>과 이정민 비서<중간>와 문화체육관광부 이상효 종무관<맨 뒤>의 예방을 받고 환담하고 있다.

 


한국불교태고종 총무원장 호명 스님은 9월 11일 오후 1시 청와대 시민사회수석실 조경호 사회통합비서관과 이정민 비서, 문화체육관광부 이상효 종무관의 예방을 받고 환담했다.

총무원장 호명 스님은 이 자리에서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세계를 위협하고 있을 정도로 어려움이 계속되고 있다. 또 이러한 가운데서도 유난히 올해 태풍과 비피해로 국민의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다”면서 “국민의 고통을 적시에 해소하고자 노력하시는 정부의 노고를 높이 사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조경호 청와대 사회통합비서관은 “코로나19 및 태풍 장마 등 국민이 겪고 있는 고통에 불교계가 앞장서서 치유하고자 하는 노력이 잇따르고 있다”면서 “특히 태고종단이 ‘국민을 지켜야 한다’는 신념으로 임해주시는 데 대해 깊이 감사하고 있다”고 화답했다.

이날 자리에는 총무원에서 부원장 성오 스님을 비롯해 총무부장 도성 스님, 홍보부장 청공 스님, 문화부장 원오 스님, 재경부장 효능 스님, 규정부장 진화 스님이 배석했다. 또 권기식 태고종 국제협력자문위원장이 자리를 함께 했다.

-김종만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