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대한불교진흥원
9월 28~10월 12일
문화․복지․포교 분야

지원사업 공모 안내 포스터.
지원사업 공모 안내 포스터.

 


(재)대한불교진흥원(이사장 이한구)은 2020년 불교기관 및 단체 지원사업을 9월 28일부터 10월 12일까지 공모한다.

설립 후 활동 연혁 1년 이상, 회원 10명 이상의 불교기관 및 단체를 대상으로 이루어지는 지원사업은 △불교 신행(수행) △불교학술 세미나 및 학술지 발간 △불교문화 행사 △불교복지 활동 △불교 포교활동(어린이/청소년/청년 활동, 군법당 후원, 국제교류 활동 등) △불교 미디어 활동 등의 분야에 1개 기관과 단체 당 1건으로 1백만 원에서 5백만 원까지 중점 지원한다.

만일 공모에 신청한 자료가 허위로 판명 날 경우 향후 5년간 지원사업 신청이 제한된다.

공모를 원하는 기관 및 단체는 대한불교진흥원 홈페이지(www.kbpf.org)에서 양식을 다운받아 내용을 작성한 후 첨부 서류와 함께 사무국으로 우편제출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지원신청서와 지원계획서 각 1부다. 결과보고서는 사업 종료 후 한 달 이내에 제출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대한불교진흥원은 서류가 접수되면 1~2의 심사를 거쳐 지원사업 선정 기관 및 단체에게 이메일로 통보할 예정이다.

진흥원이 실시하는 불교기관 및 단체 지원사업은 불교의 현대화 ․ 생활화 ․ 대중화라는 재단 설립취지를 새롭게 조명하고 시대 상황에 맞는 불교진흥을 위해 기획된 새로운 사업이다. 진흥원은 이 지원사업을 해마다 실시하면서 지원 규모와 내용을 점차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접수처 및 문의=04175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 20 다보빌딩 (02)719-2606

-김종만 기자

 

저작권자 © 한국불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